강남성모안과의 원장 및 직원 모두가 CS교육 실시
5,208
2008.04.12 18:42
짧은주소
본문
고객감동 앞서가는 서비스를 위해서 강남성모안과의 원장 및 직원 모두 하나 된 마음으로 CS교육을 4월 10일 받았습니다.
병원의 서비스 문화가 가장 많이 바뀌는 부분은 바로 고객과 의료진의 원활한
소통이 중요하다는 인식의 변화가 아닐까 싶습니다.
HEART TO HEART 라는 슬로건 아래 이미지메이킹, 서비스 활성화 교육 마인드,
모니터링에 의한 서비스 교육 응대, 고객 응대 을 통한 실습 및 분석으로 Up-grade 하기
등등 고객 분들의 마음을 먼저 이해하고 보다 편안한 진료를 위해서 필요한 부분을 배우는 뜻 깊은 자리였습니다.
한분 한분 더욱 소중히 모시도록 강남성모안과는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
고객감동 중심에 강남성모안과가 있습니다.
병원의 서비스 문화가 가장 많이 바뀌는 부분은 바로 고객과 의료진의 원활한
소통이 중요하다는 인식의 변화가 아닐까 싶습니다.
HEART TO HEART 라는 슬로건 아래 이미지메이킹, 서비스 활성화 교육 마인드,
모니터링에 의한 서비스 교육 응대, 고객 응대 을 통한 실습 및 분석으로 Up-grade 하기
등등 고객 분들의 마음을 먼저 이해하고 보다 편안한 진료를 위해서 필요한 부분을 배우는 뜻 깊은 자리였습니다.
한분 한분 더욱 소중히 모시도록 강남성모안과는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
고객감동 중심에 강남성모안과가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